닥터스유 클리어빔 문제성 무좀 발톱 레이저로 홈케어 해요~

 

닥터스유 클리어빔 발톱 무좀 레이저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샌들이나 슬리퍼 많이 신으시죠? 그런데 혹시 발톱무좀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있으신가요? 저도 얼마 전부터 엄지발톱이 노랗게 변색되기 시작해서 병원에 가봤더니 무좀이라고 하더라고요 ᅲᅲ 그래서 바르는 약을 처방받아 왔는데, 아무래도 매일 관리하기가 쉽지 않아서 좀 더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괜찮은 제품을 발견했어요! 바로 닥터스유 클리어빔 문제성 무좀 발톱 레이저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

식약처 인증 받은 안전한 제품 닥터스유클리어빔은 의료기기

닥터스유클리어빔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손발톱무좀 전문 가정용 레이저 조사기인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받은 정식 의료기기라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아무리 좋다는 방법 다 써봐도 소용없었는데 요건 매일 꾸준하게 쓰니까 확실히 나아지는 게 보였어요.

저출력 광원으로 부작용 걱정 없는 발톱무좀 치료 가능

발바닥에는 통증 감각이 풍부해서 강도 높은 레이저 광선을 쬐면 화상 입을 우려가 있는데요. 이건 출력량 낮은 파장대인 470nm 가시광선 영역대로 구성되어있어 열감 느껴지지 않았어요. 부작용 생길 염려 없으니 온 가족 모두 같이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 손쉽게 관리하는 발톱무좀레이저치료기

구성품으로는 본체랑 어댑터 케이블선 설명서 들어있는데 복잡한 과정 없이 간단한 조작법만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전원 코드 꽂아준 다음 전원 버튼 누르면 바로 작동되는데 원터치 방식이라 간편하더라고요. 레벨버튼 눌러서 강약 조절하면 되는데 1단계는 약 2단계는 중 3단계는 강이니 원하는 세기로 설정하시면 돼요.

하루 15분 사용으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음

한번 켜 놓으면 자동으로 연속 조사 되니까 다른 일 하면서 편하게 쓰면 되더라고요. 사용시간 또한 단 15분이면 충분하니 시간적 여유 없을 때 후딱 하기 좋았어요. 발톱 뿐만 아니라 손톱에도 쓸 수 있다고 하니 활용도도 높고 괜찮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써서 지긋지긋한 무좀 날려 버리려고요!

통증 없이 편안하게 쓸 수 있는 발톱무좀 치료기

닥터스유 클리어빔은 직접적으로 환부에 닿지 않기 때문에 열감이나 통증 걱정 없어요. 레이저 광선 자체가 안전등급 받은 거라서 안심하고 편하게 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듯싶어요. 또 유선 아닌 무선 방식이라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아무 데서나 쓸 수 있거든요. 언제 어디서나 틈틈이 케어해 줄 수 있으니까 꾸준히 쓰게 되네요.

발톱무좀 레이저치료기

제품 구매하러 가기


충전식이라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 가능함

발톱무좀 치료기 본체 뒤편에는 케이블 꽂는 단자가 있는데요. 이곳에 USB 어댑터나 보조배터리 연결하면 바로 충전돼요. 한번 완충 시 1시간 30분 정도 지속되니까 꽤 오래 쓰더라고요. 사이즈도 아담해서 가방 속에 넣고 다니기 편하고 무게감도 가벼워 부담 없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쓰는 가정용 피부관리기

꾸준히 쓰니까 확실히 변화가 눈에 보여요. 일단 전보다 가려움증 많이 사라졌고 각질도 줄어든 게 보이거든요. 앞으로 더 열심히 쓰다 보면 깨끗한 발로 돌아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런 건 하루 이틀 쓴다고 좋아지는 게 아니니까 인내심 갖고 장기간 노력해야겠어요!


저처럼 손발톱무좀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닥터스유의 클리어빔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